농약 이야기

칡, 쇠뜨기, 토끼풀 등 잘 잡는 하늘아래 미탁제 농약 추천

돈벌어서 부자되자 2024. 5. 5. 13:4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매일 농약 공부하는 사람입니다

 

개인적인 의견이 반영 됨으로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하늘아래 미탁제 제초제 추천드립니다

 

 

기본적으로

일년생잡초뿐만 아니라 쇠뜨기, 토끼풀, 가시상추, 민들레, 제비꽃 등 다년생잡초에도 우수한 방제효과를 나타냅니다.


도깨비가지, 애기수영, 돌소리쟁이, 세열유럽쥐손이풀과 같은 난방제 잡초에도 강력한 방제효과를 보여줍니다.

 

방제가 잘 되지 않은 잡초들

칡넝쿨, 아카시아나무, 산딸기나무, 가시박, 단풍잎돼지풀,  별꽃, 망초, 개망초, 쑥도 방제가 탁월 합니다

 

장점으로는 잔디에는 안전함에 따라 산소 근처에 방제가 쉽고

 

칡넝쿨, 아카시아나무 같은 잡관목에 원액으로 살포 또는 경엽살포가 된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기존에 나왔던 반벨이나 근사미는 원액주입으로만 방제가 가능했지만 하늘아래 미탁제는 경엽살포가 가능하여

 

3년생 미만은 경엽살포 1~2회 만으로 방제 가능하며 큰 식생일 경우 원액주입으로 방제가 가능합니다

 

또한 미탁제 제형 자체가 전착성분처럼 딱 붙는 제형이기 때문에 살포 후 5시간 정도 경과 하면 토양 유실 또는 경사진 부분으로 약제가 흘러 내리지 않는게 제형의 특징입니다

 

주의사항은

 

등록된 부분이 비농경지 또는 한국잔디에 등록이 되어있기 때문에

과수원 살포는 금지합니다

 

그리고 낮 뜨거울 때 살포 할시 잔디가 탈 수 있음으로 새벽 또는 밤 늦게 사용하시길 권장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